본문 바로가기
방송

남윤수 오늘등장 , 드라마 연모 , 이현 역할

by 웃징어 2021. 10. 18.

남윤수 오늘등장 , 드라마 연모 , 이현 역할 

 

 

 

 

남윤수가 드라마 연모에 오늘부터 등장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연모에서 이현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는데요.

평정심을 가진 위태로운 왕세자 이휘의 묵묵하게 

지켜주는 키다리 아저씨 같은 존재라고 하네요.

 

 

 

 

 

다정다감 성격이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서브 남주 앓이의 남윤수도 등극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월화드라마로 방영되고 있는 연모 

남윤수의 등장으로 드라마 전개 변화가 생길것 같네요 

 

 

 

어릴적부터 휘와 함께 자란 현은 일찍부터 성숙하고 

여유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는 든든한 인물이라고해요.

하루아침에 달라진 휘의 수상한 행동에도 

너그러이 웃어넘기고 장난을 친다고 하는데요 .

 

 

 

궁에서 위태로운 왕세자 역할을 해야 하는 박은빈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고 , 배려하면서 벌어질 일들이 기대되네요.

처음 등장부터 온정 넘치는 캐릭터라 

앞으로 기대해달라는 연모 제작진의 말 .. 더 기대하게 만드네요 ㅎ

 

 

 

연모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