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최우식 월화드라마 그해우리는 출연확정

by 웃징어 2021. 7. 8.

최우식 월화드라마 그해우리는 출연확정 

 

 

 

최우식이 월화드라마로 방영될 그해우리는 작품에 출연을 결정했다네요 

해당 드라마는 영화 마녀에서 함께 출연했던 김다미가 

여주인공으로 출연확정하면서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작품인데요.

최근 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드라마 그해우리는에는 최우식 , 김다미 , 김성철, 노정의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최근 촬영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했던 다큐의 역주행으로 

강제 소환되며 다시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하네요 

 

 

 

 

함께해서 더러웠고 다신 보지말자로 끝났던 연인이 

다시 얽히게 되면서 겪는 후유증과 복잡하고 미묘한 

감정들을 솔직하게 그려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영화 마녀 이후 3년만에 다시 드라마에서 만나게 되니 궁금 ㅠㅠ

 

 

 

최우식은 건물 일러스트레이터 최웅 역할 

김다미는 홍보 전문가 국연수 역할 

김성철은 다큐멘터리 감독 김지웅 역할

노정의는 최정상 아이돌 엔제이 역할 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