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로제 방송출연, 미우새 스페셜mc/3월 방송예정

by 웃징어 2021. 2. 25.

로제 방송출연, 미우새 스페셜mc/3월 방송예정 

 

 

 

 

 

 

블랙핑크 로제가 솔로데뷔 이전에 방송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먼저 미운우리새끼 방송에 스페셜mc 로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SBS측에서는 로제가 예능프로 미우새 스페셜 MC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알렸고

최근 스튜디오 촬영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로제가 출연한 미우새 스페셜MC 방송 녹화분은 3월중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로제의 솔로활동 시기와 근접하게 방송될듯 싶네요

로제는 미우새에 최연소 스페셜 MC로 출연하게 됐다고하는데요

과연 녹화 할때 패널들의 반응은 어땠을지 궁금하네요

 

 

 

 

 

로제가 혼자 예능하는건 거의 처음 아닌가? 로제 솔로활동 하면

어떤 음악으로 활동할지 ,어떤 예능, 라디오 방송에 나올지 너무 궁금하네

로제는 1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 더쇼에 블랙핑크와 함께 출연했는데요

응 당연히 블랙핑크 콘서트니까 출연함 ㅎㅎㅎㅎ

 

 

 

 

 

로제는 현재 솔로 프로젝트를 앞두고 있다고 알려졌는데요

티저 영상은 이미 공개되서 엄청 화제인데요.

빠른 시일내에 로제는 솔로 데뷔할 예정이라고 하니 좀 더 존버 ㅠㅠ

YG 얼른 로제를 공개해라 !!

 

 

 

로제 인스타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