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이민기 나나 오! 주인님 미니시리즈 mbc 드라마 출연 확정

by 웃징어 2020. 9. 8.

이민기 나나 오! 주인님 미니시리즈 mbc 드라마 출연 확정 

 

 

 

 

 

이민기랑 나나가 로코를 찍는다고 하는데요 2021년 3월 방송예정인 드라마라고 하네요

MBC의 미니시리즈라고 하는데요. 연애를 안하는 드라마 작가와

연애를 못하는 로코퀸 여배우의 휴먼 로코 동거스토리를 그린 드라마라고 하네요

달달하면서도 가슴 따듯한 로코를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이민기는 오! 주인님 드라마에서 연애를 안하는 대한민국 최고 스릴러 드라마 작가

한비수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이민기는 일단 믿고 보는 로코 정석 아닌가 싶어요

연애의온도, 오싹한 연애, 이번생은 처음이라,뷰티 인사이드까지 공감과

몰입감을 잘 느끼도록 흡입력 있는 배우라 이번에도 기대 !!

 

 

 

 

나나는 드라마에서 연애를 못하는 로코퀸 여배우 오주인을 맡았다고 하네요

나나는 굿와이트, 킬잇, 저스티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점차 성장해나가고 있는데요. 가수로써의 모습보다 이젠 배우가 더 익숙해진 모습

이번 오 ! 주인님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

 

 

 

이민기와 나나가 만난다는게 일단 뭔가 신박하기도 하고 묘하게 잘어울리네요

둘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길쭉하니 일단 설렘은 깔고 가는거 ㅎㅎㅎ

오! 주인님 MBC 미니시리즈 드라마로 2021년 3월 방송된다고하니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