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미스터트롯 4인조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 결성

by 웃징어 2020. 4. 13.

미스터트롯 4인조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 결성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이 4인조 그룹으로 결성됐다네요

그룹이름은 아직 가칭이지만 미스터t라는 이름이라는데요

좀더 색깔 뚜렷하고 멋진 이름이 되길 바랍니다!! ㅎㅎㅎ

4인조 미스터티t 막내 김경민은 어린나이지만 충분히 발전 가능성이 있어보였는데

이런 좋은 기회를 만나 다행이네요~

 

 

 

그리고 전국대회 판소리 일반부 장원을 수상한 국악인 출신 강태관

미스터트롯을 통해서 처음 트로트를 시작했는데도 독보적인 개성과 존재감을 보여줬었는데요

작곡가 조영수에 맘에 들어 넥스타 엔터랑 계약도 하고 이렇게 4인조로 데뷔도 하고

이번 활동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아이돌 데뷔, 이종 격투기 선수로 활동중인 이대원은 노래,몸매, 비주얼로

사기캐리터라는 별명을 얻었는데요, 기부에 관심이 많아 최근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초록우산 히어로로 위촉되기도 했다네요~

그리고 황윤성은 아이돌부로 출연해서 화제였는데요.

깔끔한 가창력과 흥과 끼 를 보여줬었죠!

 

 

4인조로 다시 만난 미스터트롯 출연자들 트로트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는

목표와 함께 출격을 준비중이라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곡과

어떤 컨셉으로 데뷔할지 무척이나 기대되네요~~

 

-

 

 

 

미스터트롯 출처, withH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