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가을맞이 겟레디윗미와 메이크업영상

by 웃징어 2019. 9. 25.

 

가을철을 맞이해서 가을맞이 겟레디윗미와 메이크업영상

가을맞이 립제품을 많이 찾아보고 있는데 말이지

음 가을에 어울리는 그런 제품이 뭐가 있을까

내입술에도 어울려야 하는데 말이지 아직 정착템을 못찾음 ㅠ

 

 

 

가을가을 성숙하게 원피스도 입고 오피스룩도 입고

하여튼 요즘 낮에는 더워가지고 뭘 입어야 할지??

아 집갈때 염색약 사서 해야겠다 레드레드 하게 ㅋㅋ

 

 

 

 

코스알엑스 토너로 일단 피부결 정리를 해줄건데요

피부는 역시나 깔끔하게 정리를 해줘야 하는것

 

 

 

아이오페 제품인데요 파운데이션인데 굉장히 커버력도 좋고 그래서

다른거 많이 안해도 된다고 하는데 쨍하게 발라서 컨실러 필요 없다고함

나도 파운데이션 하나 샀는데 그거 곧 오겠넹 내일 한번 써봐야지이 ㅎㅎ

 

 

 

이거는 보나마나 에뛰드하우스라서

집가서 구성 예쁘게 해서 발라봐야징

맨날 연습 한다고 해놓고 귀찮아서 잘 안하게되는ㅋㅋ

가을가을 청순하게 가을여자가 되어보도록 하겠다 !!

 

 

립은 두가지를 번갈아 발라줄건데요

왼쪽에 있는 아임미미 색상으로 일단 립을 깔아주며

오른쪽에 있는 마몽드 제품으로 한번 안쪽을 발라줍니다.

립은 진짜 한개로 땡! 이게 아니고 두개정도 발라줘야 완성!!

와 진짜 ㅋㅋㅋ 아임미미 진짜 넘나 가을색상인데 나에겐 안어울려 ㅠㅠ

아임미미 제품은 그냥 나는 블러셔로 사용하고 있는 중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