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수능 필수 아이템 챙기기

by 웃징어 2018. 11. 14.

 

출처 - 입시덕후

 

수능이 하루 남았는데 준비해야할 물품이 있죠?

미리미리 하루전에 챙겨 놓자구요 ㅎㅎ

 

 

 

 

 

 

근데 전에보다 갈수록 가을이 길어져서 그런가

이번 수능은 한파가 없을거 같아서

그냥 편하게 입고 가서 있으면 될듯?

복도는 추웠는데 안에는 히터 너무 빵빵하게 틀어주심 ㄷㄷ

 

 

우리 때도 그렇게 많이 춥지 않았음

그래서 그냥 후드티에 레깅스 하나 신고 다녀옴

나올때는 하나도 안추웠음 ㅎㅎ

암튼 히터가 너무 빵빵하기에 더워 ㅠㅠ

 

 

 

기본으로 제공되는 제품이 있지만

지우개 샤프심 등등 개인 필기구 지참~

 

 

 

나도 가방 괜히 큰거 가져가서 봤는데

머리에 하나도 안들어오고 무겁기만 하곸 ㅋㅋ

 

 

 

 

 

 

 

간식보다는 나는 밥을 엄청 잘 싸감

 

 

 

 

죽을먹자니 점심시간이 너무 길어서

금방 소화되고 배가 고파지니까

너무 배부르게 과하게 먹지핞고

딱 적당하게 먹을수 있게!

불고기와 낙지가 좋다고 하네요

나는 굴국 끓여줘서 먹었는데 ㅋㅋ

 

 

 

 

아날로그 시계를 준비해야 하네요

그리고 자신감 넘치게 수능장에 들어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