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에스파 힙합댄스곡 드라마 발표 , 타이틀곡 포함 6곡 수록

by 웃징어 2023. 11. 10.

에스파 힙합댄스곡 드라마 발표 , 타이틀곡 포함 6곡 수록 

 

 

에스파가 오늘 오후 2시 미니4집 드라마 발매했어요 

타이틀곡 드라마 포함 총 6곡 수록됐는데요 

기존 에스파가 보여줬던 강렬한 무드와 비슷하지만

또 색다른 컨셉 ,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요 

 

 

올 여름 에스파는 스파이시를 통해 

에스파만의 하이틴을 선보였는데요 

이번 겨울에는 에스파만의 힙합댄스곡 발표했네요 

 

 

타이틀곡 드라마 

에스파의 세계관 확장인것 같네요 

데뷔앨범부터 연결되는 컨셉의 연장선 잘 표현했어요 

 

 

 

모든 이야기는 나로부터 시작된다 라는 

자신감 넘치는 에스파만의 당당한 카리스마 

뮤직비디오 한편의 영화 같은 무드까지 

이번 에스파 노래 좋네요 ~ 

 

 

SMTOWN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