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위버스 굿즈제작 = 위버스 바이 팬즈 서비스 오픈

by 웃징어 2023. 10. 16.

위버스 굿즈제작 = 위버스 바이 팬즈 서비스 오픈 

 

 

 

위버스에서는 위버스 바이 팬즈 서비스 

오늘부터 정식으로 시작한다고 발표했어요 

개인 취햐엥 따라서 MD 제작 가능한 서비스라고해요 

 

 

 

 

위버스샵에서 원하는 의류  , 가방 상품 고른 후 

편집 도구로 꾸밀 수 잇다고해요 

아티스트 이미지 , 손 글씨 , 텍스트 , 스티커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해요 

 

 

 

해당 서비스 위버스콘 페스티벌에서 

시범으로 시작해 2일치 물량

하루만에 완판 되는 화제가 됐었다고 하네요 

 

 

 

이번 정식 서비스 오픈 후 

르세라핌 , 엔하이픈, 뉴진스 , 황민현 , 백호 ,

 김준수가 우선 참여 한다고해요 

이후 라인업 확대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