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삭토스트 베이컨베스트가 제일 맛있는듯 해요

by 웃징어 2018. 5. 8.

 

진짜 수많은 토스트가 있고 저는 토스트를 원래 좋아해서~

다 맛있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맛있는 것은 이삭 토스트!!

그리고 베이컨 베스트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육즙도

느낄 수 있고 양배추의 아삭함과 소스가 함께 어우려져

정말 생각만 해도 침이 질질 흐르는 맛이지요 ㅋㅋ

 

 

 

 

 

 

 

금요일에는 혼자 밖을 방황하다가 이삭토스트를 먹으러 갔어요

원래는 친구 카페 가려했는데 ㅋㅋ 남자친구 만난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친구들도 다 죄다 남자친구와 데이트 한다고~~

그래서 만날 사람도 없고 혼자 그냥 하염없이 돌아다녔네요.

 

 

 

 

 

 

 

 

 

 

혼자서 먹은 이삭토스트도 나름 맛있었어요.

너무 오랜 시간동안 함께한 사람이 있어서 이제는

혼자서 뭘 하는것도 너무 어색해졌지만

앞으로는 다 혼자서 해야하니까 하나하나 익숙해져야죠.

 

 

 

 

 

 

 

 

 

 

이날따라 한쪽눈은 다래끼가 나서 탱탱 붓고~

그렇게 처량해보일 수가 없었는데 토스트집 사장님이

아는체를 해주셔서 민망했어요 ㅋㅋ 사장님도 제 표정을

보신건지 아니면 눈을 보신건지 원래같으면 더 이것저것

말을 거셨는데 인사만 하고 마시더라고요.

 

 

 

 

 

 

 

 

 

이삭토스트만 먹어도 꿀맛이지만~

이렇게 달달한 아이스티도 함께 먹어주면 더 꿀맛이에요!

늦은 시간에 먹은 저녁이라 그런지 엄청나게 빨리 먹어치웠네요 ㅋㅋ

뭘 먹어도 진흙맛이었는데 이삭토스트는 그와중에도 맛있었네요

 

 

 

 

 

 

 

 

 

그리고 ~ 귀여워서 찍은 울 댕댕이

친구가 준 노즈워크 엄청 좋아하거든요~

 

맨날 접어서 넣어놔도 발로 긁어서 꺼낸다음

저렇게 베고 있거나 올라가서 앉아있어요 ㅋㅋ

 

 

 

 

 

 

 

이름을 부르니 응? 왜? 하고 쳐다보는 모습~~~

정말 너무 사랑스러워요. 세상에서 젤로 사랑하는 울댕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