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지수 열애인정 안보현 , 블랙핑크 첫 공식커플 탄생

by 웃징어 2023. 8. 3.

지수 열애인정 안보현 , 블랙핑크 첫 공식커플 탄생 

 

 

 

 

블랙핑크 지수와 안보현 연애 인정했네요 

지수 소속사 YG엔터에서는 

해당 열애설 제기된것에 대해서 

좋은 감정으로 서로를 조금씩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 밝혔다네요 

 

 

 

두사람을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다로 전했다고 하는데요 

블랙핑크 첫 공개연애 인정한 

공식커플의 탄생이네요 

 

 

 

안보현 소속사 FNC 엔터에서도 

두사람 열애설에 대해서 지수와 호감 갖고 

알아가고 잇는 단계 입장 밝혔다고 하네요 

 

 

한 매체에서 두사람 열애설 제기됐는데요 

두사람 스케줄 바쁜 스타들임에도 불구하고 

서로 배려하며 좋은 감정 갖고 만나고 있다고 인정했네요 

 

블랙핑크 첫 공식 공개연애 커플이네요~ 축하해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