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준혁 파격변신 스틸공개 _ 범죄도시3 빌런 (주성철)

by 웃징어 2023. 5. 17.

이준혁 파격변신 스틸공개 _ 범죄도시3 빌런 (주성철)

 

 

 

범죄도시3 에서는 이준혁이 빌런이라고 하네요 

빌런 주성철 캐릭터 모습이 담긴 스틸컷 공개됐어요 

마약사건의 배후 주성철 스틸 4종만 봐도 

범죄도시3 무척이나 기대되네요 ㅎ

 

 

 

 

이준혁 필모 사상 가장 파격적인 변신이라고 하네요 

기존 가지고 있던 이미지와 완전히 다른 

캐릭터 표현을 위해서 혹독한 트레이닝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체중 증량 및 벌크업까지

 

 

 

 

 주성철 캐릭터를 위해서 보이스 트레이닝, 

스타일링도 파격적인 변신에 도전했다고하네요 

기존 범죄도시 시리즈에서 등장했던 빌런들과는 다른 

무자비하고 , 지능적인 악랄함을 갖고 있다고해요 

 

 

 

마석도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사건 배후 주성철과 마약사건에 

연루된 빌런 리키를 잡기 위해서 벌이는 

범죄소탕작전 5월31일 개봉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