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트레저 태국공연 부상발생 , 아시아 투어

by 웃징어 2023. 4. 3.

트레저 태국공연 부상발생 , 아시아 투어 

 

 

YG엔터 소속 보이그룹 트레저가 태국에서 공연 진행했는데요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아시아 투어 

공연 중 멤버 한명이 화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고 하네요 

해당 공연은 1만명 이상 팬들과 함께하는 자리였다고해요 

 

 

 

 

트레저 멤버들은 다양한 셋트리스트로 무대를 꾸몄는데요 

공연 도중 멤버 한명이 무대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던 중 무대 장치의  불이 뿜어져나왔고 

예상치 못한 상황에 멤버는 빨리 몸을 피했다고 하네요 

 

 

 

손 부위에 부상을 당한 듯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다는데요 

다른 멤버들과 무대 아래에서 지켜보던 팬들도 

이 장면을 목격하며 모두 놀랐다고 하네요 

해당 멤버는 급히 무대 아래로 내려가 치료를 받았다고 하네요 

 

 

 

공연 종료 후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소식 전했는데요 

오늘 공연에서 저의 불찰로 사건이 있었는데 

전혀 문제 없다고 말씀드리려고 한다 

약도 잘 바르고 있고 괜찮다 공연 재밌었다 고 하니 다행이네요 ㅠ 

 

 

 

트레저 트위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