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위버스콘 1차라인업 = 백호 , 황민현 , 이현 , 김준수 , 지코 , 앤팀

by 웃징어 2023. 2. 15.

위버스콘 1차라인업 = 백호 , 황민현 , 이현 , 김준수 , 지코 , 앤팀 

 

 

 

 

 

하이브에서 개최하는 위버스콘 

1차 라인업 공개됐는데요 .

2023년 6월 10일 ~ 11일 올림픽공원 

KSPO DOME , 88잔디마당에서 개최된다고 하네요 

 

 

 

 

1차 라인업에 공개된 아티스트 발표합니다 

백호 , 황민현 뉴이스트 활동 종료 후 솔로가수로써 

하이브 = 위버스콘 참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현 , 김준수 , 지코 , 앤팀 까지 공개됐네요 

 

 

 

 

 

하이브에서는 2020년 뉴 이어스 이브 라이브 공연 

2021년 위버스 콘을 진행해왔는데요 

글로벌 음악축제로 성장하고 있죠 

하이브 레이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화제가 됐는데요 

 

 

 

 

 

위버스콘 앞으로 기존 콘서트 개념에서 

더 글로벌 팬덤 라이브 플랫폼 위버스에서 다양하게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야외 페스티벌로 확장할 예정이라네요 

 

 

 

 

 

위버스콘 페스티벌 위버스 입점 아티스트들

참여한다고 알려져있어 기대됩니다

2차 라인업 3월에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3차 라인업은 4월 공개예정이라고 해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