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몬스타엑스 메타버스 아이하트라디오 공연 일정

by 웃징어 2023. 2. 2.

몬스타엑스 메타버스 아이하트라디오 공연 일정 

 

 

 

 

 

몬스타엑스가 아이해트라디오에서 진행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공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이하트라디오 메타버스 속 아이하트랜드에서 

아이하트라디오 라이브 위드 몬스타엑스 공연 할 예정이라네요 

 

 

 

 

 

아이하트라디오 매년 미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징글볼 투어의 주최사라고해요 

몬스타엑스는 2018년부터 총 3번 해당 투어 함께했는데요 

이번 2023년에는 메타버스 공연으로 새로운 모습 준비했다고 하네요 

 

 

 

 

 

몬스타엑스 메타버스 공연 게임 Roblox , Fortnite 의 

iHeartLand's State Farm Park에서 진행된다고 하네요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 공연 , 팟캐스트 즐길 수 있는 

메타버스 기반 게임 = Roblox , Fortnite

 

 

 

 

해당 공연 찰리푸스가 첫 아티스트로 선정됐고 

국내 아티스트로는 몬스타엑스가 처음이라고 하네요 

공연 외에도 몬엑 관련 미니게임 , 부가 콘텐츠 즐길 수 있다고해요 

무대와 함께 색다른 재미 느낄 수 있겠네요 ㅎ

 

 

2월10일 미국 동부 시각 기준 

오후7기 ~ 포트나이트 아이하트랜드 스테이트팜파크 , 로블록스에서 

2일동안 체험 가능하다고해요 

 

 

커뮤니티 ㅊ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