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차은우 영화OST / 영화데시벨 출연 / 11월16일 개봉

by 웃징어 2022. 10. 28.

차은우 영화OST / 영화데시벨 출연 / 11월16일 개봉 

 

 

 

 

차은우가 영화 데시벨 출연한다고해요 

그리고 해당 영화 OST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차은우는 영화에서 해군 잠수함 

음향 탐지 부사관 역할을 맡았다고 하네요 

 

 

 

 

차은우 데뷔 후 첫 영화 데뷔작이라고해요 

차은우는 영화 출연과 OST 둘다 맡게 됐네요 

영화 데시벨 OST - 항해 

그리움을 주제로 한 곡이라고 하네요 

 

 

 

이종석과 김래원의 주연이 해당 영화 

소음이 커지는 순간 폭발하는 특수폭탄으로 

도심 점거하려는 폭탄 설계자와 그의 타킷이 된 

전직 해군 부함장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하네요 

 

 

 

항해 음원은 10월2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공개된다고해요 

영화 데시벨은 11월16일 개봉이라고해요 

영화도 OST 도 기대되네요 ~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