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황민현 보티즈프로젝트 / 다시 만나는 날에

by 웃징어 2022. 9. 13.

황민현 보티즈프로젝트 / 다시 만나는 날에 

 

 

 

황민현이 보티즈 프로젝트 3번째곡 

다시 만나는날에 < 새로운 장르에 도전한다고해요 

락 발라드 장르의 곡이라고 하는데요 

콜트 작사 , 황민현 보컬이라고 해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 , 소망을 

황민현만의 감성과 보이스로 담백하면서도 

강렬하게 담아냈다고 하는데 상상이 안간다 .. 

황민현이 락 발라드 장르에 도전한다니!!!

 

 

 

드라마 환혼 파트1 끝나고 너무 허한 마음 

파트2 기다리면서 황민현의 새로운 도전 만날 수 있다니 

황민현도 처음 곡 들었을때 

이곡을 내가 부를 수 있다고? 근데 노래가 너무 좋은데? 

이런 기분이었다고 하네요 

 

 

 

보티즈 프로젝트는 유명 실력파 보컬들 지도자 서준식이 

리얼 사운드 , 리얼 보컬 , 리얼 뮤직이라는 

공통 가치관을 가진 다양한 장르의 

제자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젝트라고 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