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에스파 관찰예능 - 전참시 출연확정 7월 방송 , 굿모닝아메리카 콘서트

by 웃징어 2022. 6. 28.

에스파 관찰예능 - 전참시 출연확정 7월 방송 , 굿모닝아메리카 콘서트

 

 

 

에스파가 전지적 참견시점 출연할 예정이라고해요 

7월8일 미니앨범 걸스 발매하는데요 

컴백을 앞두고 전참시 관찰예능 출연한다고해요 

에스파의 관찰예능 출연은 처음일것 같은데요 

 

 

 

어떤 일상들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일상에서와 무대에서 갭 차이 느껴볼 수 있을듯 

그리고 에스파 매니저는 멤버들에 대한 

어떤 내용을 전참시에 제보하게 될지 궁금하네요 

 

 

 

에스파 전참시 출연방송은 7월 중 공개된다고해요 

아무래도 컴백 후 방송 될 예정인것 같네요 

에스파 전참시를 비롯해 다양한 예능 활동 했음 좋겠네요 

무대위 뿐 아니라 다양한 모습들 보고 싶어요 

 

 

 

에스파 그리고 7월8일 미국 뉴욕 맨해튼 

센트럴파크 대형 공연장 - 럼지 플레이필드에서 개최되는 

굿모닝 아메리카 서머 콘서트 시리즈 2022 출연할 예정이라고해요 

K팝 걸그룹 최초 출연으로 오프닝 장식한다고해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