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윤정한 부상악화 수술 후 보조기 착용예정 , 세븐틴 활동여부 유동적

by 웃징어 2022. 6. 17.

윤정한 부상악화 수술 후 보조기 착용예정 , 세븐틴 활동여부 유동적

 

 

 

 

플레디스에서 공식 SNS를 통해서 세븐틴 정한의

건강상태를 공지했는데요.

오른쪽 팔꿈치 바깥쪽 힘줄의 염증 및 손상으로 

주사치료 및 보존적 치료를 받아왔었다고 하네요 

 

 

 

최근 팔꿈치 통증이 더 심해지면서 병원을 방문했다고 하네요 

의료진으로부터 외측상과염 및 힘줄 손상이 

악화되어 수술이 필요하단 진단을 받았고 

15일 오전 수술을 진행했다고 해요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정한은 16일 퇴원 후 안정과 휴식을 취하고 있다고해요 

당분간 깁스를 착용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수술부위 보호 및 빠른 회복을 위해 향후 보조기 착용할 예정이라고해요 

 

 

 

예정되어있던 세븐틴 스케줄 모두 참여하겠다는 

의지가 매우 강한 상황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나 의료진 소견 , 아티스트 회복을 최우선으로 

향후 활동은 유동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