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채종협 주연확정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

by 웃징어 2022. 1. 12.

채종협 주연확정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

 

 

 

채종협이 kt스튜디오 지니 오리지널 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네이버에서 연재됐던 웹툰이 원작이라고해요 

요즘 원작 웹툰인 작품들 정말 많은듯~

 

 

 

이번에  [사장님을 잠금해제 ]는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과 그 스마트폰을 주우면서 진실을 파헤치게 되는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고 하네요 

 

 

 

 

채종협은  [사장님을 잠금해제 ]에서 의문의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껴버린 청년 박인성 역할을 맡았다네요 

사장 김선주를 구하기 위해서 임시 사장이 되고 

위험에 맞서게 되는 모습들을 그릴 예정이라고해요 

 

 

 

 

 [사장님을 잠금해제 ] 전체적인 캐스팅이 현재 진행되고 있다고해요 

채종협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을 통해서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지상파 첫 주연이 됐는데요 

이 작품에서도 주연을 맡았다고 하네요 

 

 

커뮤니티출처